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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RM (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)

환자의 진료정보를 분석, 통합하여 환자특성에 맞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체계적인 환자관리시스템을 수립하고, 이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채널에 활용하며 더 나아가 병원의 수익 개선에 기여할 수 있는 환자관계관리시스템입니다. 한 눈에 환자관리부터 분석까지 one-step으로 처리가 가능한 시스템입니다.

 


제품특징
     OCS 업무와의 자동 연동으로 인한 환자 데이타 관리가 용이함
     다양한 컨텐츠 및 메세지 편집기능 제공
     진료일정안내, 예방접종일체크, 병원홍보 등 사용자 편의에 따른
        다양한 환자검색 기능
     일괄전송 또는 개별전송, 자동예약전송 기능
     환자의 처방내역에 따른 환자별 맞춤 문자서비스 제공
     SMS 자동 인터페이스를 통한 빠른 송신 및 결과확인 가능
     병원경영을 위한 분석통계 제공

도입효과
     체계화된 고객관리로 병원 경쟁력 향상
     예약부도율 감소 및 재 방문율 향상
     진료일정안내를 통해 좀 더 체계적인 진료시스템 구축
     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마케팅 효과를 누림
     고객유입분석, 병원진료분석, 상담분석을 통한 경영평가 및 계획수립에
        용이
     자동화된 data연동을 통한 병원의 인력 및 비용절감
     병원의 부가가치 창출 및 매출증대의 새로운 패러다임